Not known Details About 구글상위노출

유용한 컨텐츠를 풍부하게 제공하는 사이트이면서도 페이지가 로딩되는 시간은 짧아야 합니다.

구글 마이 비지니스는 아래와 같은 조건으로 지역 검색결과 순위를 산정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페이지에서 백링크의 위치가 아래 보다는 위에 있을 땐 약간 유리하다.

같은 의미의 문구라도 검색사용자가 ‘cat shaving tactics’ 라는 문구를 선호한다면 굳이 본문에 ‘tactics for shaving a cat’이라고 써서 불일치 시킬 필요가 없다.

주) 페이지의 품질이 낮을 경우에 대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추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링크가 다양한 여러 경로로부터 오는 것이 자연스럽게 인식된다. 하나의 프로필 페이지나 댓글에 너무 많은 백링크가 달리는 것은 스팸으로 간주될 수 있다.

구글 지도, 구글 검색과 같은 구글의 지역 검색결과에 노출될 수 있도록 비지니스의 위치를 인증하여야 합니다.

본문에 필요이상으로 너무 많은 링크를 집어 넣는 것은 좋은 영향을 주지 못 한다.

아마도 구글은 페이지를 방문한 사용자들이 얼마나 빨리 페이지 혹은 사이트를 이탈하는가를 통해 품질을 체크하고 있을 구글상위노출 것이다.

구글은 멀티미디어를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자신들이 소유한 유튜브 동영상을 더 선호한다.

네이버는 굳이 구글에서 상위노출 경쟁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없지만 특정 사이트를 상위노출시키려는 일반인은 신경을 쓰셔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교육기관, 정부기관 등을 의미하는 도메인으로부터의 백링크가 좋은 평가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구글에서는 글 자체에 “나는 어디에 있고, 무슨 일을 하고 당신을 어떻게 도울 수 있다”라는 정보를 포함하면 좋은 컨텐츠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구글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자주 방문한 페이지는 그 사용자에 한해 검색결과 순위가 올라간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